안녕하세요 배틀그라운드 즐기시는 분들 참 많습니다. 오늘은 be 서비스 오류문구 "BE 서비스가 제대로 실행되지 않습니다." 라는 메세지가 나오면 어떻게 대처 해야하는지 몇가지 알아 보았습니다.





배틀아이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아서 생기는 문제인것으로 판단 되고 있습니다. 스팀라이브러리에서 배틀그라운드 우클릭을 하신 다음에 > 속성 들어가서 > 로컬파일 > 로컬 컨텐츠 폴더를 보면 됩니다.

그렇게 하면 배틀그라운드가 설치된 폴더가 열리게 됩니다.


TsIGame > Binaries > Win 64 > TsIGames_BE.exe


이걸 실행해 보시면 됩니다.



이렇게 해도 해결이 안된다고 하면 로컬파일을 검사한번 해보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이 외에 be 서비스 오류 관련해서 네이버 배틀그라운드 카페 F&A  코너에도 해결법에 관해서 나오고 있습니다. 중요한 부분만 요약해 보겠습니다.

http://cafe.naver.com/playbattlegrounds/9355



운영체제의 문제일 수도 있습니다. 윈도우 복구 시디가 있으면 다시 설치해보시는것도 하나의 방법이라고 소개해 주고 있군요. 차근차근 따라 해보시면 됩니다.






링크 걸어 뒀습니다.

그외에도 해결법 링크해 두겠습니다.


http://blog.naver.com/ppho221/221115344686




또는 서버 점검중이라고 하시는 분들도 계신데 서버 점검은 아닌듯합니다. 저 메세지가 떳을때 잘하고 계신분들도 많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배틀그라운드 be서비스 문제 해결에 관해서 큐레이션 해보았습니다. 빨리 해결하셔서 원활한 게임하셨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