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디? 브랜디어드민? 그게 뭘까
요즘은 패션쇼핑을 하기 위한 다양한 플랫폼이 많이 있습니다. 의류 시장은 늘 언제나 핫하기 때문이죠 어렵다는 온라인 쇼핑몰을 도와주는 다양한 오픈마켓과 어플들이 존재하는데 오늘은 브랜디에 대해서 알아보고 브랜디어드민은 뭔지도 한번 알아 보겠습니다. 브랜디는 20대 여성들의 1등 패션 쇼핑앱을 추구하는 패션 쇼핑앱 입니다. 브랜디 어드민은 스토어를 관리하는 관리페이지라고 보시면 됩니다.
브랜디 입점 (입점절차는 아랫쪽에 있습니다.)
브랜디에서는 2300여개의 다양한 여자 쇼핑몰, 블로그 마켓,인스타 마켓 등 다양한 브랜드 스토어가 입점 되어 있는 앱마켓이라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우리가 오프라인에서 옷을 구매할때 아울렛이나 패션몰로 가서 다양한 브랜드를 보듯이 다양한 판매자들이 각자의 상점을 앱 안에서 열어서 각각의 스토어만의 개성있는 상품을 판매중에 있다고 합니다.
브랜디 앱에서는
입점된 다양한 상점들의 옷을 한 눈에 보고 통합된 포인트로 재구매할때 유리하게 살 수 있습니다. 이것은 어떤 이점이 있냐면 온라인을 통해 옷을 구매할때 A라는 쇼핑몰에서 상의 옷을 하나 사고 포인트를 받았는데 B라는 쇼핑몰의 하의가 마음에 들어서 B라는 쇼핑몰에서 구입을 해서 포인트를 따로 지급 받는 경우가 많았는데 브랜디에서는 이것을 통합 관리 할 수 있습니다. 각각 다른 상점에서 옷을 사고 각종 적립&할인을 받을 수 있는 샘이죠. 거기다가 무료배송과 할인쿠폰 혜택도 받을 수 있다니 흩어질 수도 있는 적립금을 한곳에 모아서 사용한다면 매우 유용할 듯 합니다.
SNS 마케팅
브랜디는 20대 회원 70만명에게 푸시 메세지를 보낼 수 있고, 400만명에 달하는 페이스북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타겟팅 노출을 통해서 홍보가 진행 된다고 합니다. 이런 기능은 어드민에서 사용할 수 있다고 봅니다. 일반 독립 쇼핑몰에서는 할 수 없는 기능들이 앱을 통해서 할 수 있는 것입니다. 푸쉬 기능만 잘 활용해도 매출 상승에 어마한 도움이 됩니다. 우리가 직접 쇼핑몰을 앱으로 개발해서 홍보하기까지는 너무 오랜시간과 자본이 들어 가기 때문에 비효율적이라 생각합니다. SNS 마케팅을 요심시대에 빼놓을 수 없는 홍보방법이니 이런 시스템을 잘 활용하면 좋을듯 합니다.
브랜디 입점을 해야지만 어드민페이지를 통해서 어플안에서의 쇼핑몰을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입점 순서는 간략히 홈페이지에도 나와 있는데요. 일단은 신청을 하신다면 브랜디에서 심사를 본후에 심사통과를 해야지만 셀러로 입점이 됩니다. 그러면 관리자 페이지에서 상품정보입력하고 판매하면 되는 구조네요.
한마디로 네이버 스토어팜에 입점 하려면 스토어팜심사를 받은 다음에 상품을 올려서 판매 같은 구조입니다. 좋은점은 위에서 언급했듯이 SNS 광고를 통해서 효율적인 마케팅이 가능 하다는 점이네요.
절차대로 입점하셔서 관리자페이지인 브랜디어드민 사용설명에 대한것도 차근차근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플랫폼의 시대입니다. 좋은 플랫폼을 통해 경쟁이 치열한 패션 쇼핑몰을 성공으로 이끌어 가시길 바바랍니다.
또 하나의 강점 저렴한 배송비
브랜디제휴 택배를 통해서 기존의 부담스러웠던 배송비도 확실히 아낄 수 있는 방법입니다. 대규모 계약을 통해서 이루어 낼 수 있는 제휴택배, 지역과 물량 조건에 따라서 수십만원의 비용을 절감 할 수 있다고 하니 택배비만 아껴도 고정비용 부담은 조금더 줄일 수 있습니다.
제휴택배 신청절차도 숙지해 두시고 문의하시면 되겠습니다. 20대 패션 쇼핑몰 앱을 쇼핑몰 운영하시는 분들이나 창업을 하실려는 분들에게 권장해 드립니다. 어드민 페이지를 통해서 손쉬운 관리와 맞춤 SNS마케팅을 통해 매출증대의 효과를 보실 수 있을거라 보여지는 판매 플랫폼 브랜드 소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