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곤 조기종영 되면서 아르곤 출연 김주혁씨 사고소식이 있습니다. 배우김주혁씨가 교통사고로 사망했다고 합니다. 아르곤이 마지막 유작이 되었습니다. 매우 안타까운 소식입니다.
아르곤은 몇부작이였냐면 총 8부작 이였습니다. 조기종영 되면서 결말을 궁금해 하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아르곤 결말은 우리에게 강한 메세지를 보여줍니다. 대사 하나하나가 확실하고 울림이 컸던 드라마 아르곤 방송 마지막에 아르곤에 대해서 뜻이 나왔는데 진실이 산화되지 않게 막기 위한 최소한의 보호마기 아르곤이라고 합니다.
그러면 아르곤에 나왔던 김주혁씨는 어떤 역할을 맡았을까요 김주혁씨는 김백진 역할을 맡았었는데요 맡은역은
정직한 보도를 추구하는 팩트 제일주의자 지적인 젠틀맨 역할을 했습니다. 김주혁 이미지와도 일맥 상통 합니다.
김백진이 소중하게 생각하는 탐사보도 프로그램이 위기에 처하면서 방송국 간부들에게 골칫덩어리 프로그램이였는데요 아르곤 드라마가 다른드라와는 다르게 8화에서 마무리가 되었는데요, 저번주까지 김주혁씨가 활동을 했다고 알졌고 연예계는 큰 충격에 빠졌습니다.
김주혁씨의 교통사고 사망소식 굉장히 안타깝습니다. 마지막 아르곤이 조기종영 되었기에 유작이 되어 버렸네요. 고인의 명복을 빌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