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p hijacker by hagard 라는 프로그램으로 구글락 해제 하는 방법을 제시 합니다.

안드로이드 버전 롤리팝 부터는 보안때문에 구글락이 걸려있답니다.


다양한 방법론들이 제시 되고 있지만 온라인에 한 사용자께서 해결한 방법을 소개해 봅니다.

그 분의 휴대폰 모델은 sm-g600s 갤럭시 와이드라고 합니다.


이프로그램만 알고 있다면 손쉽게 해결된다고 하니 정보성 포스팅을 위주로하는 제가 또 귀한 자료를 수집해 놨습니다. 필요한분들 frp hijacker by hagard 프로그램 받으셔서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사용법 안내되어 있는 유튜브 영상도 함께 링크 걸어 드립니다. 따라하시면 금방 구글락 해제 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영상이 영어로 되어 있지만 따라 하는데는 어려움이 없으실 겁니다.

혹시 fre hijacker 프로그램 다운받는곳 못 찾으신 분을 위해서 링크 걸어 드립니다.


https://goo.gl/vShVkZ


여기 들어가셔서 어떻게 하는지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제가 알려준 위의 링크대로 가면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낚시성 링크 아니니 안심하세요.

싸이트에 들어가서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면 프로그램 링크가 있습니다. 다운받으십니다.

그리고 한가지 놓칠 수 있는 비밀번호 안내입니다. 패스워드를 입력해야지만 설치할 수 있는데 저기 주소를 그대로 복사 하시면 안됩니다. 왜 안되냐면 띄워쓰기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패스워드 : www.gsmhagard.com 


이거 복사해서 붙여넣으시면 설치 됩니다.



아래 사이트에 들어가서 다시 또 압축되어 있는 파일을 다운 받으셔야 합니다.

다운받아서 모두 설치해보았습니다. 이상없었습니다.





사용법은 아래에 유튜브 연결시켜 놨습니다. 영문이지만 하는방법은 당일 하니 참조해서 해결 하시길 바랍니다.



1.삼성폰 다운로드 설정

2.불륨다운+홈+전원 버튼 > 볼륨 업, 전원키로 선택

3. USB를 이용해서 컴퓨터와 스마트폰 연결

4. 포토스캔

5. 폰종류를 선택 합니다.

6. 다운로드 합니다.


이상 구글락 해제 방법제시였습니다.